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식당을 이용해 본 어느 미국인이 남긴 이야기!!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6. 9. 26. 22:53

본문

반응형

한식이 건강에 좋다하여 아시안 아메리칸을 중심으로 불었었던 웰빙 바람


그런 웰빙 바람이 미 주류 방송에서 가끔 방송을 한 내용을 보던 미국인들이 이건 뭐지??  라는 생각으로 한 두번 방문을 했다가 그동안 한국 음식은 코리안 바베큐로만 알고 있었던 차에 호기심으로 들린 어느 한국 식당에 대한 경험을 올린 글이 있어 나름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러한 한국 음식 바람은 소위 말하는 K-Pop과 더불어 그 전파 속도가 그 어느 때보다 다르게 빨라지고 있는데 아시안 아메리칸이 중심으로 시작이 되었다고 하면 지금은 주류 미국인들도 과심을 표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이들이 올린 쌔크라멘토 소재 어느 한국 식당을 방문을 하고 느낀 소감을 중심으로 나열을 해보았습니다.






한국 음식에 대한 미국인들의 관심도는 일본 음식의 대표적인 스시가 처음 미국인들에게 소개가 될때의 모습과 흡사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더우기 K-Pop의 인기도와 호흡을 같이해  그 전파 속도가 예전과 다름을 보이고 있는데, 미국인들이 관심을 보였던 한국 음식! 하면 주로 코리안 바베큐를 떠올리곤 했는데 이곳을 다녀간 미국인들은 이제까지 미국에 산재한 한국 식당들이 도외시한 내용을 중점으로 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이 지역인 쌔크라멘토의 미국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재미삼아 미국인들이 올린 후기평을 중심으로 또한 그들이 남긴 화보를 중심으로 나열을 해보았습니다!! 






The waiters are nice. The food was good. The ban chan was amazing. We asked for a refill 13 out of 15 dishes, they did so with no issue. We will return. 
제공된 반찬에 대한 호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Food is good. Service is good. They gave us a lot of side dishes and all of the side dishes are delicious! 
정갈한 반찬과 음식맛에 찬양일색 입니다!! 

Quick Service and excellent Korean food 
신속 정확한 서비스와 일반 다른 한식당에서 맛보지 못한 미국인이 올린 내용입니다. 

Friendly, attentive staff. Expect a bit of a wait on weekends though, and make sure to ask them for menu suggestions if you aren't Korean-food savvy! 
특히 주말에는 서서 기다려야 하는 쌔크라멘토의 어느 한국 식당에서 경험하지 못한, 빈테이블을 기다려야 하는 일이 있으므로 예약을 권고하는 뉘앙스가 풍깁니다!! 

Service is superb. Everyone speaks good English. Food is excellent. 
한식당은 맛도 중요하지만 역시 서버와 고객들간의 원활한 대화도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를 했습니다!! 
아마 이 손님은 쌔크라멘토에 있는 다른 한식당에 가서 영어를 못해 버벅거리는 웨이트레스에 대한 부정적인 경험을 했나 봅니다.  바로 이 내용이 미주에 있는 한식당의 현실입니다!!  식당은 맛만 좋으면 된다는 요식 업소  업주들의 안일한 생각이 이런 후기를 올리게 만든 겁니다.  아마 이 식당은 다른 한식당과는 달리 레스토랑의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고 이런 내용을 안 지역 미국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위의 후기처럼 이 식당의 음식맛과 프로페셔널한 서버들의서비스를 경험을 하려면 예약을 하라고 독려를 한거 같습니다!!



"생생 미국이야기"를 찿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많은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2018/03/20 - [생생 미국이야기!!] - 먹거리 가지고 장난쳤던 미국 회사의 끝은?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만듭니다!! 아래의 공감 한번 꾸~우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