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넛 버터 제품이 리콜이 됐습니다!!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4. 8. 21. 08:42

본문

반응형

미국 생활, 교육, 유학, 여행, 이민, 취업 등 미국 전반에 대해 질문이 있으신가요? 
미국 전문가 Q & A에서 답을 구해 보세요!    -미국 전문가 Q & A 바로가기-

[보다 많은 미국 정보는... 생생-미국-이야기 바로가기]


우리 한인 아니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넛 버터가 리콜이 되었습니다!!

학교 급식에 심심치 않게 등장을 하는  먹거리중의 하나가 피넛 버터라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의 입장에선 관심을 갖지 않을래야

않을수 없는 내용이 어제 미 식품 안전국인 FDA에서 발표를 했습니다.

 

도대체 어떤 제품이고 언제 어디서 만들어졌으며 공급처가 어딘지  지금부터 하나 둘씩 확인해 볼까 합니다.

 






바로 저 위에 있는 회사의 제품이 리콜이 된겁니다.

 

 Hain Celestial Group Inc 측은 어제 자사가 생산을 한 피넛 버터 제품과 우리가 즐겨먹는 알몬드 버터 제품을  식중독을 일으키는

살모넬라 균의 감염이 의심이 되어  전량 수거 조치를 한다고 발표를 하고 현재 자사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해당 홈페이지나

구입처에 가서 환불을   해줄거라는 이야기도 빼놓지 않고 발표를 했습니다.

회사측에 의하면  현재 ​Arrowhead Mills peanut butters and MaraNatha almond butters and peanut butters을 먹은 후

4건의 식중독 사건이 발생을 하여 전량 환수 조치를 하는 거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런데 상기 회사의 제품을 구입하지 않으면 ​ 별 문제는 없으나  홀푸드, 트레이드조, Kroger, Safeway 같은 

대형 유통 체인에서 대량 구입을 해 자사의 상표를 붙혀 판매를 하고 있다는데에 문제가 있는 겁니다.

이 제품은 캐나다, 도미니카, 홍콩, 아랍 에미레이트 등지로 판매가 되었지만  대부분 미국내에 공급이 된겁니다.

위 리콜 사건의 발단은 미 식품 안전국인  FDA의 임의 추출 검사로 발견이 된거라고 이야기 합니다.

 

현재  FDA는 얼마나 많은 량이 시중에 유통이 됐는지 모른다고 이야기를 하고  회사측은 언급을 회피를 하고 있습니다!!

근래 Foster Farm 치킨의 샬모넬라 식중독 사건으로  공장이 폐쇄가 된적이 있어  우리의 주의가 요구가 되는데요,

만약 음식을 섭취를 하고 구토, 메스꺼움, 설사, 그리고 복통이 의심이 되면  바로 해당 병원을 찿아  치료를 받으십시요!!

보통 잠복 기간은  섭취후 2-3일 혹은 일주일 정도 후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Health & Beauty Wee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