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코(Costco)에서 새차를 구입한 나의 경우!!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5. 7. 4. 00:22

본문

반응형

근래 코스코에서 차를 구입하는  바이어들이 많아지고  그에 대한 장 단점을  이 LifeinUS 블로그를 통해  나름 자세하게 

설명을 드렸습니다만    아니다!! 그렇다!! 라는   찬반 양론이 대두가 되었기에  나름 현장감을  더하기 위해 

오늘은 새로운 각도로 접근을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본 LifeinUS 블로그에서는  정확성과 현장감을 더하기 위해  실존 인물을 등장을 시켜  코스코에서 차를 구입한 과정을 

자세하게 묘사 차를 구입을 하려는 우리 한인들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나름 도와주고자  합니다.





아래에 소개되는 실존 인물은 캘리포니아 Fountain Valley에 거주를 하는 Dienna Rodgers의 이야기 입니다!!


저는 새로운 차를 사기 위해 지난 몇달 동안  여러 딜러와 인터넷을 뒤졌었습니다.

그리고  2015년 현대 제네시스를 구입을 하고자 결정을 했었고  당시 코스코가  멤버들을 위해 auto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내가 생각을 하는 차종과 옵션 등등 을 적은 차량 구입서를  코스코를 제출한  며칠 후, 나는 한통의 이메일을 받았었습니다.

그 이메일은  캘리포니아 애나하임에 위치한 현대 딜러에서 온 메일이었습니다.  저는 이메일을 받자마자 전화를 해 약속 시간을 

잡음과 동시에 마침 내 친구의 친구가  현대 자동차 미주 사무소에서 근무를 한다는 것을  들었고, 또한 현대 자동차 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Family Discount Program 이라는 제도가 있다는 것을 들었던 겁니다.


그 친구는 저에게  자세한 개인 정보와  원하는 현대 차종의 내용을 적은  신청서를  보내 달라고 요구를 했었고, 저는 바로  

그 친구에게 신청서를 보냈더니  며칠 후 현대 자동차는  저에게 1560불 이라고 적힌 certificate를 보내왔던 겁니다.

며칠 후, 저는 약속 시간을 잡은 현대 딜러를 방문을 했었고  당시 1560불 certificate을  제시를 했었습니다.

그 내용을 본 딜러에서는 1560불 이외에  코스코 디스카운트인 1900불을 더 할인을 받을수 있다고  저에게 이야기를 했던 겁니다.


당시 저는 제 귀를 의심을 했었습니다.  너무 기쁜 나머지  딜러에게 재차 삼차 되물었고  그 딜러는 웃으면서  그렇다!! 라고

이야기를 했었던 겁니다.  진짜 믿을수 없는 광경이 벌어진 겁니다.

현재 저는 나의 애마인  2015 년도 Hyundai Genesis 를  구입을  한것에 대해  가격, 서비스, 그리고 성능에 너무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생생 미국이야기"를 찿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많은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2015/06/22 - [생생 미국이야기!!] - 자동차 구입을 코스코(Costco)에서 해야하는 이유는??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만듭니다!! 아래의 공감 한번 꾸~우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