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여행 상품을 선택하는 지혜 10가지!!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5. 7. 18. 21:27

본문

반응형

어디로 꼭 휴가를 가야 하겠다!!  하고 미리 계획을 세우고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딱히 계획을 세우지 않고  그냥 발길 닿는데로 가겠다!!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니면  너도나도 휴가를 가야겠다! 

라는 분위기에 모든 여행 상품이 상종가를  기록을 할때  마지막까지 기다렸다  팔지못한 여행 상품만을 구입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근래 마지막 순간가지 기다렸다  최저 가격으로 좋은 여행 상품을 싸게 선택을 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진다고 합니다.

근래 정해진 근무 시간에만 일을 해야 하는 직장인 아닌  근무 시간이 유연한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여행 상품만을 노리는

알뜰족들이 증가를 하는 추세라 합니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닙니다.  올빼미 처럼 눈을 까뒤집고 밤을 세면서 컴퓨터 화면을 지켜야 하는  그런 고역을 치루어야 할지 모릅니다.

자칫하면  자신이 가고자 하는 시기를 놓칠수도 있습니다.  허나 잘하면 남들이 비싸게 주고 가는 여행 상품을  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최고의 여행을 즐길수 있는 그러한 정보를  본 LifeinUS 에서 아주 자세하게 기술을 할까 합니다






1. 크레딧 카드 멤버쉽 프로그램을 잘 확인을 할것!!

AAA 혹은 AARP 프로그램을 잘 확인을 하면 호탤, 자동차 렌트를 저렴하게 할수가 있음. 이뿐만 아니라 모든 교통 수단을  이 멤버쉽으로

싸게 이용 가능.   또한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신용 카드에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  예를 들면 체이스 은행 같은 경우, 

사파이어 카드인 경우 3달 동안 4000불 이상을 사용을 하면 500불 정도의 밸류로  호텔 그리고 항공권 구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여행 상품을 일괄 구입을 한다!!

항공편 따로  호텔 따로, 자동차 렌트를 따로 하지 하고 한꺼번에 예약을 합니다.  또 어떤 경우는  아이들은 무료인 경우도 있습니다.


3. 크루즈 여행을 떠난다??

크루즈 여행처럼 마지막 순간에 좋은 가격으로  여행을 할수있는 여행 상품은 없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객실이 차지 않으면 

그런 객실은 거의 공짜로 얻는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떤 경우는 하룻밤에 일인당 100불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 합니다.


4. 국립 공원 캠프를 이용!!

가장 경제적으로 즐길수 있는 휴가 상품입니다.  특히 국립 공원 캠프를 하게 되는 경우  캠프 구석진 곳 같은 경우는  더욱 더

저렴하다 합니다. 예를 들면 8월 25일은 국립 공원 생일이기 때문에 모든 입장료는  받지를 않습니다.

9월 26일 National Public Lands Day)  그리고 11월 11일( 재향 군인의 날)도 마찬가지라 합니다.


5. 스마트폰을 이용하세요!!

스마트폰 앱에 보면 마지막에 나오는 좋은  기회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교통편 그리고 호텔 비용에 관한  정보입니다.

예를 들어 개스비 절약을 알려주는 Gasbuddy,  가격이 싼 항공편을 알려주는 Kayak, 무료 여행 정보를 알려주는 scoutmob

등이 있습니다.


6. 여행 기간을 유연하게!!

스케줄이 널널하면  Priceline을  이용하면 항공편에 들어가는 비용을 50프로 정도 줄일수가 있다고 합니다.

Groupon, Travel Zoo 같은 앱을  잘 이용을 하면  아주 저렴한 여행을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7. 집을 렌트를 하자??

호텔에서 묵는 대신 Airbnb 혹은 Homeaway을 이용  주택이나 아파트를 렌트를 하면  비용을 많이 절약을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렌트비를 집주인과 직접 협상을 할수가 있게 됩니다.


8. 요행을 바라자??

만약 당신이 까다롭지 않으면 Priceline  혹은 Hotwire을 이용,  호텔 예약을  하는데 있어 요구 조건을 내걸지 않고 

그때그때 나오는  호텔 상품을 예약을 하다보면  우연치 않게  좋은 방을 구할수가 있게 됩니다.


9. 혼자 여행을 하자??

두명이 같이 움직이는 것보단 혼자 움직이게 되면 경제적이고  기회도 많게 됩니다.  숙식은 호스텔이나 coucjsurfing을  통해서

하게되면 비용 절약이 많이 하게 됩니다.


10. 모든 것이 포함된 여행 상품을 구입을 하자!!

소위 말하는 All-Inclusive 라 불리우는 ciyipass를 구입을 하면 많은 비용을 절약을 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CityPass같은 경우는 1-9일을 기준으로 구입을 할수가 있고 약 50프로 정도 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미국 관광 도시는 9일 기준의 CityPass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남가주 같은 경우는 2주까지 사용이 가능한 CityPass가

있습니다.

쌔크라멘토 커뮤니티
캘리포니아 주도로 정치, 문화,
교육의 중심지이자 자녀를
키우기에 아주 적합한 도시!

샌프란시스코 커뮤니티
캘리포니아를 떠올리면
연상되는 세계적인 대도시,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커뮤니티
실리콘 밸리로 유명한 도시,
산호세

로스엔젤레스 커뮤니티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수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