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동생은 엄마 아빠가 만들었다며??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3. 1. 31. 06:03

본문

반응형

돌아오는 일요일에는 미국인들이 열광을 하는 슈퍼볼이 열립니다

 

 

그 인기도는 얼마나 광적이냐 하면 길거리가 한산합니다!! 식품점에 옥수수 칩과 맥주의 판매량이 급중을 합니다!!

 

 

모든 비지니스가 한산할 정도로 미국인들의 수퍼볼 관심도는 광적입니다!!

 

 

우스개 소리로 만약 새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슈퍼볼이 열리는 날에 가서 차를 사면 평소보다 더 싸게 산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슈퍼볼을 시청하는 바람에 비지니스 자체가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오죽하면 해외에서 전쟁중인 미군 병사들도 그날 만큼은 전투를 중지하고 슈퍼볼을 시청하게끔 지휘부가 배려를 한답니다!!

 

 

우리 한국인의 정서로는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슈퍼볼 half time에 광고가 나오는데 이때만큼은 미국의 대기업이 광고를 하려고 엄청 많은 돈을 사용을 한다 합니다....

 

 

강남 스타일로 유명한 싸이가 피스타치오 라는 nut 광고에 나온다 합니다.... 그 영상은 아직 입수를 못했습니다.

 

 

또한 한국의 기아 자동차가 광고를 하는데 그 광고가 참!!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한국 자동차가 이제는 미국 사회에 깊숙하게

 

 

각인이 되었다는 내용과 광고 수준이 예전과 같지 않게 많이 향상이 되었다는 이야기 입니다!!

 

광고의 내용은 애기는 어디서 오느냐? 하고 아들이 아버지 한테 묻습니다!! 아버지 왈!! 우주에서 왔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설명을 합니다!! 설명을 다 들은 아들이 하는 말!! " Jake이 그러는데 애기는 엄마하고 아빠가 만들었다고 이야기 하는데?? 라고

 

 

이야기를 했더니 난처한 아빠!! 노래를 부르자고 화제를 바꾸는 영상입니다!!

 

 

차 파는 광고와 아이들을 위한 성 (sex) 교육으로 적합한 영상입니다!!

 

 

그리고 나로호의 성공적인 발사와 동시에 슈퍼볼에 나올 우주를 주제로 한 아래의 영상은 매우 일맥상통한  내용이 아닐까요??

 

 

 

 

슈퍼볼 광고의 내용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