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가 흔들지 못한 태극기. 미국 선수가 대신 해줘!!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8. 2. 10. 04:50

본문

반응형

장동건과 원빈이 주연으로 과거 한국 동란의 아픔을 절절하게 그려낸 " 태극기 휘날리며!!" 라는 영화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없을 겁니다.

그 영화가 시중에 개봉이 되면서 많은 화제를 이끌어 모았었는데, 당시 많은 분들은 영화관에서 눈물을 흘렸었다고 이야기들을 했었으며 장기간 시중에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그러나 영화가 언제나 그랬듯이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의 뇌리에서 점점 사라졌었고, 근래 국내의 암울한 정치 상황과 맞물려 태극기를 드는 행동이나 애국가를 부르는 행동은 범죄시 하여 어제까지만 해도 간첩이나 공비를 잡았던 경찰들이 태극기나 애국가를 들거나 부르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최루 개스나 경찰 진압봉으로 막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 겁니다.


평창 올림픽이 평양 올림픽으로 불러지면서 올림픽에 대한 비아냥거리는 소리가 높아지고 과거 1988년에 있었던 올림픽 혹은 2002년 월드컵의 열기와는 정반대의 현상이 벌어진 겁니다. 태극기 대신 인공기가 버젖이 걸려있고 애국가 대신 님의 침묵인지 뭔지 하는 것이 대신 불려지는 어처구니 없는 세상을 우리는 목도하게 된겁니다.


이런 우리 국민들의 아픔을 아리따운 어느 미국 여성이 대신 " 태극기 휘날리며 "의 영화 배경 음악을 자신이 올림픽에서 기량을 펼칠 figure skating 에서 이 영화 배경 음악을 자신의 경기 주제가로 사용한다 합니다.

그 선수 이름은 Bradie Tennell인데 이 선수가 출전할 쇼트 프로그램에 사용할 "태극기 휘날리며" OST를 배경으로 펼치는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우리 모두가 응원합시다!!

미국 시카고에 거주하는 이 선수는 자신이 경기할때 곡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한국인 친구가 " 태극기 휘날리며" OST를 사용하는 것이 어떻겠느냐? 라는 권유를 받고 막상 들어보니 아주 적합한 음악이라 선정하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이 들지 못하는 태극기, 부르지 못하는 애국가를 그 선수가 대신해 주는 그녀의 모습에서 평창 올림픽 이후에 벌어지는 일련의 극한적인 사태에 직면시, 일치단결하는 우리들의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래의 두 영상을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