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업의 스폰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5. 8. 23. 01:41

본문

반응형






블로거님, 혹은 미래의 블로거님들에게!! 
 
새로이 준비중인 다국어 콘텐츠 스폰서쉽 시스템(MCSS: Multilingual Content Sponsorship System)에 대한 소개를 첨으로 드리면서 관련하여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많은 블로거님들이 다양한 이유와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고 계신데 크게 나누면 아래 정도로 구분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1. 자신의 지식 또는 어떤것을 널리 공유하고자 하는 목적
2. 친구를 찾거나 재미등의 소셜을 위한 목적
3. 일종의 일기와 같은 자기 기록을 남기고자 하는 목적
4. 자신의 비지니스 홍보를 위한 목적
5. 자신이 콘텐츠로 비지니스를 하고자 하는 목적
6. 그외 기타
 
 
여지껏 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에서는 블로거님들이 1~4번의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이중에서도 4번의 자신의 비지니스 홍보의 경우는 어떤 블로거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찬밥신세가 되는 경우가 많아서 대부분의 경우 1과 2번의 경우가 될것 같습니다.
 
특히 미국내 한글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블로그의 경우는 더 규제가 심해서 그야말로 순수한 공유나 소셜 목적으로만 무료 봉사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에 익숙해져서 그렇지않고 블로거 개인이 블로그를 통해 어떤 이익을 창출한다는것을 상업적이라고 오히려 반감을 가지시는 분들도 상당히 계신적이 사실입니다.
 
또한, 그에 반해 어떤 블로거님들은 열심히 콘텐츠 올리는 일은 블로거가 하는데 반해 블로거님들께는 어떠한 보상이나 이익창출의 기회조차도 주워지지 않는다고 말씀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또 어떤 분들은 오로지 블로그의 평가와 가치는 “얼마나 많은 댓글이 달리느냐”라고 그런 재미와 소셜만이 최고로 중요한  평가 덕목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와같이 다양하게 블로그를 운영의 이유와 목적들이 있는데 현재 100% 블로거님들 모두를 만족시킬수 있는 곳은 없는듯 합니다.  그렇다보니 각자 원하시는 목적에 맞게 블로그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될까하여 관련하여 준비중인 Life in US콘텐츠 스폰서쉽 시스템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희가 준비중으로 올해 후반경에는 시범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콘텐츠 스폰서쉽 시스템은 지금도 가능한 자신의 구글 또는 광고코드를 넣는 것과는 구별되는 것으로 영어권/한글권 블로그 통들어 어디에도 제공치 않는 Life in US만의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Life in US의 콘텐츠 스폰서쉽 시스템은 간단히 설명 드리면, 외부 기업 또는 개인 광고주가 Life in US사이트에 올려진 콘텐츠(블로그 및 커뮤니티 포스팅)를 보고 광고주가 원하는 콘텐츠에 각종 스폰서 제의를 제시하고 해당 콘텐츠 오너(블로거 또는 커뮤니티 리더 또는 콘텐츠를 올린 회원)가 제시 받은 스폰서 제안을 시스템으로 승인 또는 재오퍼나 거절을 할수 있는 광고주와 콘텐츠 제작자간의 직거래 광고/홍보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자 서비스입니다.
 
 
각종 규격화된 광고 형식 및 제안 가이드는 물론이고 Life in US의 인터넷 카드 결제 및 입금 방식을 이용하여 광고주들에게는 편리와 신뢰를 보장하며 콘텐츠 제작자들(블로거 또는 커뮤니티 리더 또는 콘텐츠를 올린 회원)은 기업이 아니면 제공하기 어려운 각종 시스템 및 결제 방식들을 우리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참여함으로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저희의 경우 한국에 법인지사도 있는 관계로 한국에 계신 블로거님들도 얼마든지 참여하셔도 되며 한국뿐 아니라 사실상 전세계 어디에서도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신다면 참여하셔도 됩니다.
 
그러니깐, 준비중인 이 Life in US의 콘텐츠 스폰서쉽 시스템은 그야말로 여러분들의 포스팅을 콘텐츠로 승격화시켜 여러분들이 자신의 콘텐츠로 인터넷 비지니스를 할수 있게 마켓 플레이스를 열어 드리는 최초의 서비스가 될것입니다.
 
정식명이 다국어 콘텐츠 스폰서쉽 시스템(MCSS: Multilingual Content Sponsorship System)인데 이 다국어에 대한 부분은 다음에 설명을 드릴 기회를 가지기로 하고  우선은 복잡해질 수 있기에 생략을 합니다.
 
우리 블로그와 커뮤니티는 태동전부터 이런 사업안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보니 카피라이트의 문제등에서도 타사보다 중요시 여겨온것이 그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간 타사들에서는 블로그의 이익창출 또는 상업성을 규제해 오다보니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측에서도 블로그를 통한 이익 창출의 방법을 찾질 못하고 폐쇄 수순을 밣는 곳이 현재 여러군데가 되며 계속 그런 현상이 두드러질것으로도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회사든 개인이든 전적으로 무료일 경우 투자없이 그 서비스를 유지 발전시키는 것은 어려운 일로 이런 현상은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를 통해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익모델이 있다는 것은 앞으로 더욱 더 발전되어갈 수 있다는 블로그에 대한 새로운 발전상이 될것입니다.
 
 
이런 사업안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보니 우리 블로그는 인기와 재미를 우선으로 하기 보다는 좀 더 진지하게 유익한 콘텐츠로 블로그를 운영하시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고로 적합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물론, 소셜과 공유는 물론이고 홍보 목적으로도 우리 블로그를 얼마든지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미 몇몇 비지니스에서 우리 블로그를 활용하고 있어 아시겠지만 비지니스 홍보의 경우 유저들을 위한 유익한 콘텐츠와 함께 한다면 허용이 됩니다. 우리 블로그의 경우 타사의 블로그에 비해 구글등의 글로벌 검색엔진에 잘 검색되는 시스템으로 그런 이유로도 비지니스의 경우는 유익하고 좋은 콘텐츠를 올려 놓으시면 검색을 통한 유저들이 두고두고 찾아오는 길을 잘 터 놓은격이 되기 때문에 잘 활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현재 우리 블로그를 운영 하시는 블로거님이시나 고려중이신 블로거님들은 이상 우리 블로그의 특징과 앞으로의 방향을 잘 이해하시고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기존의 블로거라는 개념과 구별을 좀 하자면 저희의 경우는 콘텐츠 제작자라는 개념이 더 잘 맞을것도 같습니다. 우리 블로거님들은 그러니깐 콘텐츠 제작자로서 저희와 함께 자신이 콘텐츠로 사업을 하는 그런 격이 되는것입니다.
 
LIfeinUS 홈페이지 더보기  http://www.lifeinus.com/

LifeinUS 가입하기  http://www2.lifeinus.com/user/register

자세한 내용 문의하기  이메일 danny.lifeinus@gmail.com  전화  916-801-8732

대니 윤 드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