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기서 와!!!~ 저기서 와!!!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3. 2. 4. 21:17

본문

반응형

미국 아그들 foot ball의 최고 지존을 가리는 슈퍼볼 결승전이라 하면 식음을 전폐하고 시청을 합니다 ( 표현이 심했니?? 더 먹는데..)

 

 

이때만 되면 grocery market은 맥주, 소다, chip 그리고 닭날개를 구입하려는 인파로 북새통을 이르게 됩니다.

 

 

슈퍼볼을 시청을 하는 미국인들을 위해 어린 닭들이 기꺼이 생명을 내놓게 됩니다 ( 치킨 윙의 소비가 엄청 납니다!! 이때는!!)

 

 

또한 해외 파병을 나간 미군들을 위해 지휘부도 이날만큼은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같이 시청을 하게 되는데요.....

 

 

이때는 모든 전투도 중지가 되고 나가야 전투도 가급적 수정을 하는 그런 경우도 있다 합니다. ( 인기도가 대단합니다!!)

 

 

요사이 부칸 아이들(연음법칙 사용) 핵실험 한다!! 안한다!! 검은 고양이처럼 주제를 모르고 날뛰는데....

 

 

일부 국방 전문가들이나 외교 전문가들은 미국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날 핵실험을 할거라 이야기 하는데 전 반대입니다!!

 

 

만약 그들이 일을 벌린다면 지하 갱도 파괴 폭탄인 bunker buster 를 한발 맞을거 두발 맞을까 걱정이 되어 이날 만큼은 피할거라

 

 

생각을 했습니다!! 생각을 해보십시요!! 경기보던 전투기 조종사 출격 명령 내려보십시요!! 열 안받겠습니까??

 

 

잠수함 승조원 혹은 이지스함 승무원에게 토마호크 미사일 발사 명령 내려보십시요!! 뚜껑 안열리겠습니까??

 

 

저라도 열립니다!! 뚜껑이!!

 

 

이번 슈퍼볼은 강남 스타일을 부른 싸이가 광고에 출연하고 현대 기아차가 엄청 많은 돈을 들여 광고를 낸다해서 미주 한인은

 

 

물론 한국에 계신 분들에게도 많은 관심이 있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아래의 영상은 슈퍼볼 half time에 나온 광고와 중간 중간에 나온 광고를 집대성한 영상입니다!! 어떤 광고가 우리의 머리 속에

 

 

각인이 될런지 한번 보실까요??

 

 

슈퍼볼은 경기 내용뿐만 아니라 광고보는 재미로 시청을 하는 여성들도 엄청 많기에 많은 기업들이 공을 들이는 겁니다.

 

 

더우기 두팀의 코치가 피를 나눈 형제이기에 많은 관심이 증폭이 된겁니다.

 

 

영상이 끝나면 아래의 화살표를 클릭을 하면 계속 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