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환경이 너무나 다른 두 남녀가 일정 기간동안의 연애를 통해 탐색(?)을 하다 드디어 인륜지대사 라는 결혼으로 꼴인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이때 신뢰와 약속이라는 두 거대한 기둥의 세워지고 그 위에 가정이라는 새로운 건축물이 지어지게 되는 겁니다. 아시다시피 이란 두 기둥중 어느 하나가 무너지면 그 가정의 건축물은 여지없이 무너지게 됩니다.

물론 일부에서는 무신 소리? 약속 혹은 신뢰보다는 돈만 있으면  결혼 생활은 유지될수 있다!!  라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도 있긴 하지만 그런 결혼 생활은 이미 겉으론 보이지 않지만 이미 내부 균열이 시작이 되었다고 보아도 무방할 겁니다.  그만큼 결혼 생활에 있어 신뢰와 약속은 원만한 결혼 생활에 있어 아주 중요한 요소로 작용을 하고 있는 겁니다. 그러나 남녀 칠세 부동석! 이라고 이야기 했었던 과거 우리 조상들이 할일이 없어 그런 이야기를 했던 것이 아닌 것이 우리 주위에서 자주 벌어지곤 합니다. 물론 젊은 세대들은 고리타분한 이야기 한다! 라고 생각할지는 모르나 항상 남녀가 불미스러운(?) 관계로 발전을 하는 경우를 보면 자신이 너무 잘아는 사람과 염문이 나는 경우가 있어 그 배신감은 더해지곤 합니다.

근래 남편이나 아내가 가정보다는 먹고사는 일이 바뻐 직장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져 소위 office husband 혹은 office wife 라는 신조어가 나타날 만큼 사이가 집에 있는 남편이나 아내보다 대화를 더 믾이 한다는 통계가 있는 것처럼 건전한 직장 동료의 관계가 유지되면 좋겠지만 그 이상으로 발전을 하게 되면 집에 있는 남편이나 아내에게 보내는 신뢰 보다 직장 남녀 동료에게  갖는 신뢰가 더 많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 신뢰가 자칫 불륜 혹은 사랑으로 발전을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 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기술하고자 하는 내용은 자극적 일수도 있겠으나 우리 주위에서 흔히 벌어지고 그런 흔히 벌어지는 일이 나의 일이 될수있는, 여성 아니 아내의 입장으로 나의 남자 친구나 남편은 안녕하신지 아니면 그런 안녕에 반하는 행동을 근래 자주 보이는지 예의주시(?) 해야 할겁니다.
단 이런 행동을 남편이나 남자 친구가 보인다면 일단 스스로 레이다 작동을 극대화 해야 할겁니다.




Stokkete/Shutterstock에서 발췌를 했습니다!!




1. 침대에서 과거엔 보이지 않던 행동을 한다??
과거에 보지 못했던 체위를 요구하거나 직접 시연하는 경우, 물론 결혼 생활이 오래 지속이 되면 서로 무덤덤해지는 경우가 있어 그런 권태감을 해소시키려 하는 경우 혹은 나이가 들어 성적인 욕망이 노쇠(?)해지는 경우에서 탈출(?)하려는 그런 행동도 엿볼수는 있으나 그런 돌발적인 침대에서의 행동은 다른 곳에서 이미 그런 극치감을 맛보아 그런 극치감을 배우자에게 다시 찿으려는 행동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당신의 남편이나 남자 친구는 다른 곳에서 다른 여성과 새로운 관계(?)을 구축했다고 보는 것이 맞다고 합니다.

2. 과거에 없던 행동을 갑자기 보이는 경우!!
선물이나 꽃을 사들고 들어오는 경우는 아예 없던 남친이나 남편이 갑자기 이런 행동을 한다면 자신의 아내나 여친에게 자신의 외도에 대한 죄의식에 사로잡혀 이루어 지는 행동이라고 심리 학자들은 이야기를 합니다. 이런 행동이 과거에 없었던 남친이나 남편이 보인다면 일단 촉각을 새우되 너무 앞서가지는 마십시요!

3. 휴대폰의 비밀 번호를 자주 바꾼다??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전화만 오면 들고 나가는 행동을 보인다던가 비밀 번호를 자주 바꾸는 행동을 한다면 일단...

4. 외모에 신경을 쓴다??
속옷을 갈아 입어라! 해고 잘 갈아입지 않던 이가 혹은 자신의 청결 상태에 무심했던 남친이나 남편이 갑자기 외모에 신경을 쓴다면?
보통 남자들은 면도를 하고 세안을 하는 경우는 5분 이상을 넘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시간의 길고 짧음은 있겠지만 많은 시간을 욕실에서 보내지는 않는다고 하는데 근래 갑자기 욕실에서 자신의 청결에 신경을 쓴다고 하면, 혹은 소파에 앉아서 T.V.만 보던 남친이나 남편이 갑자기 운동을 해야 한다고 하면서 fittness center에 등록을 하고 열심히 혼자 다닌다면?

5. 스스로 사설 탐정이 되야하는 이유!!
출처를 밝히지 않는 전번이 자주 뜨거나 암호화된 문자 메세지가 자주 오는 경우  이럴 경우 남친 혹은 남편의 social media를 확인해 보시는 것도 증거도 없이 먼저 배우자를 닥달하는 것보단 낫습니다. 그리고 배우자의 은행 거래 내역을 확인 레스토랑이나 호텔로 나가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선수 같은 경우는 신용 카드나 데빗 카드가 아닌 현금으로 지불하겠지만 말입니다.)

6. 미행을 한다??
ㅇ리런 단계에 진입을 하게 되면 미행을 하려는 당사자는 많은 것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혹시 배우자가 실제 그런 행동을 한다면 과연 자신은 어떤 행동을 해야 할지를 미리 강구해야 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배신감에서 오는 충격의 후폭풍은 짐작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7. 직접 쥐 잡듯이 다그친다??
일단 배우자에게 물어보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긴 하나  이또한 많은 여성들이 주저하는 내용중의 하나입니다. 일단 배우자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보고 후에 자신이 해야 하는 행동을 미리 생각해 두라는 이야기 입니다.



"생생 미국이야기"를 찿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많은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2017/06/16 - [생생 미국이야기!!] - 유부녀가 외도를 하는 결정적인 이유는?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만듭니다!! 아래의 공감 한번 꾸~우욱~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Pathfinder LiveU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