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김정은의 핵주권론을 반드시 발본색원 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방금 미국 정보 당국에 제공하는 북한내의 휴먼트에 의해 전달된 정보에 의하면 실수로 잘못 눌러진 중거리 미사일 단추로 인해 발사된 미사일이 북한내 도시, 바로 한복판에 떨어져 혼비백산을 했었다는 보도가 방금 미 주류 방송인 Fox news에 떴습니다.






위의 화보는 Chung Sung-Jun/Getty Images에서 발췌를 했습니다!!





지난 4월 북한의 중거리 미사일이 북한의 도시에 떨어져 관계자들과 북한군 수뇌부가 혼비백산을 했었다는 보도가 방금 Fox 뉴스를 통해서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 사고로 인해 물적 피해와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을 했었으나 북한 수뇌부의 입막음으로 쉬쉬하다가 북한에서 활동하는 휴먼트에 의해 미 정보 당국에 알려진 겁니다.


이 중거리 미사일은 지난 4월 28일 평강 남쪽 지역에 위치한 북창 미사일 기지에서 발사된 탄도 미사일로 의도된 발사인지, 아니면 GPS의 오작동인지 혹은 군부내의 사보타지인지는 바로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일부에서는 군부 일부내의 사보타지로 보는 시각들이 있는 겁니다.

 이 미사일은 발사대를 떠난지 1분만에 통천시 도시 한복판에 떨어진 것으로 전해졌는데, 이때 발생된 폭발로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위의 내용은 약 2시간 전에 방송된 Fox news의 일부입니다.

Posted by Pathfinder LiveU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