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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래 디젤 배기가스 수치 조작 사건으로 수 십년간 쌓아온 명성이 백천간두에  놓인 폭스바겐 자동차 회사!!

폭스바겐 자동차 회사 뿐만 아니라 자회사인  동그라미 네개인 아우디,  그리고 고급 자동차의 선두라고 이야기 하는 

벤츠, 더나아가  독일 자동차 산업  전반을  침체기에 빠트린 일대  사건이었습니다.

혹자는 미국 자동차 업계의 주효한 로비로  미국 정부가 자국의 자동차 산업을 보호하기 위한 자작극이라는둥 아직도 실체가

확실하게 벗겨지지 않은  여러가지 소문이 난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폭스바겐에 불어닥힌  폭풍을 바라보는  내노라 하는  경쟁 자동차 업체들은 한동안  뒤돌아서 웃음을 참는  모습들을

연출을 했으나 디젤 자동차를 생산을 하는  자동차 회사들은  폭스바겐에 대한 불똥이 자신들에게도  틸까봐 전전긍긍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는 이미 자동차 업계에 파다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물론 현대 자동차나 기아 자동차도  그런  파다하게 퍼진 소문에서 자유로울수는 없을 겁니다.


그런데 이런 폭스바겐의  디젤 배기가스 조작 사건으로 망신창이 된  자동차 회사의 차를 사려면 지금 사야 한다!!  라는

이야기가  지금 미국내에서 스물스물 피워 오르고 있습니다.  휘발유를  사용을 하는 폭스바겐 자동차는 이번 사태와는 

직접적인 관계는 없지만  사실 도매금으로 넘어간 측면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러한 사태로 미국 소비자들은  폭스바겐

자동차를 멀리 하다보니  매출이 급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  미국 자동차 전문가들은 왜? 폭스바겐을 사려면 지금 사야 한다!!  라는 논리를 피고 있을까요?  그리고 그런 논리가  왜?

미국 소비자들에게  먹히기 시작을 할까요?  아래에 기술이 되는 내용은  근래 폭스바겐 자동차의 인기가  바닥을 치자

이때를 이용을 해 디젤 배기가스와 무관한  폭스바겐 자동차를 싸게 구입을 하는  이유를  설명을 한겁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이용, 디젤 자동차 배기가스 조작 사건으로  치명타를 입은  폭스바겐은  미국에서만  약 50만에 달하는  차량이

직접적인 여향에 해당이 되는 겁니다. 그러나  디젤 엔진이 아닌 일반 차량은 사실 아무  관계도 없는데 단지 폭스바겐 이름을 달았다는

이유로  도매금으로 넘어가는 그런 형극을  보이는 겁니다.


미국 자동차  업게를 전반적으로 평가를 하는 켈리 블루북에서는 지난 주, 여론 조사를 실시를  했었던 바,  응답에 응한 참가자의

53프로가 폭스바겐을 더이상 신뢰치 않겠다고 이야기를 했으며,  Auto Pacific이라는 또다른 기관에서 한 여론 조사에 의하면  

4명중 1명만이  포스바겐을 신뢰를 한다는 아주 저조한 수치를 보인 겁니다.  이런 수치는 이번 디젤 배기가스 조작 사건이 

일어나기 전의 4명중 3명이 폭스바겐을 신뢰를 한다는 수치와는  아주 크게 다른 수치를 보인 겁니다.


이런 이유로 디젤 차량이 아닌 폭스바겐 자동차 전반의 매출이  급격하게  저하가 된겁니다.

캘리 블루북과 월스트리트 저널지에 의하면  지난 9월 중순에 비해  폭스바겐 중고 디젤 차량은 13프로 떨어졌고, 이와 마찬가지로

폭스바겐 일반 차량도 동반 추락을 한겁니다.  이러한 분위가를 감지한  폭스바겐측은 디젤 차량의 판매를  전면 금지를 했으며

동반 추락을 한 다른 폭스바겐 차량의 재고를 없애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하고 있거나 취하려고  하는중이라는 이야기가

자동차 업계 전문가들의 입에서 솔솔 풍겨 나오고 있는 겁니다.


근래 폭스바겐 자동차는  기존의 폭스바겐 애용자들에게 2000불의 인센티브를  주는 것을 골자로 하는  홍보를 시작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그 골자는  디젤 차량이 아닌 일반 차량인 Golf, Passat, Jetta의 자동차를 구입 혹은  리스를 한 경우 

2000불을 지급을 하는 광고를 시작을 하고 있으며 이 인센티브는 딜아에서 제공을 하는 또다른 인센티브를 합쳐 차량 구입이나

리스를 할 경우 같이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딜러에서 new Passat를 구입이나  리스를 할 경우 2000-2750불

지급)  그런데 더 획기적인 것은 이러한 디스카운트와  인센티브 별도로  자동차 가격을 더 협상을 할수가 있다고  폭스바겐측은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좀더 쉽게 이야기를 하면 이런 폭스바겐 자동차를  사거나 리스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기존의 차 시세보다 약 4000-5000불 정도 싸게

구입이나 리스를 할수가 잇다는 이야기인데, 여기에 본인의 협상 능력에 따라  4000-5000불이 아닌 더 많은  금액을 깍아 사거나

리스를 할수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런 폭스바겐 인센티브에 대해  폭스바겐 차량을 판매를 하는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동부의 

어느 딜러 사장은  폭스바겐에서 이야기 하는 전체 인센티브와는 별도로   딜러와의 차량 가격 협상으로  약 2000불 정도는 더

깍을수가 있다!!  라는 이야기와 동시에 얼마나 오래  폭스바겐이  이러 전대미문한 인센트브를 제공할 능력이  될수 있는지는

모르지만  이번 만큼 좋은 기회는 없다!!  라는 내용도 덧붙혀 이야기를 했습니다.


혹시 이번에 차량 구입이나 리스를 심각하게 고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내용을 잘 숙지를 하시고 만약 딜러에 가서 협상을 

할때  딜러에서 모든 인센티브를 한꺼번에 내놓지 않고 조금식 내놓으면서 협상을 하려고 할겁니다.  가격 협상에 진을 빼지 마시고

위에서 이야기한 모든 내용을 테이블에 올려놓고 거기서 부터 시작을 하시고  딜러나 계속 장난을 친다면  시간 소비하지 마시고 

어나서 나오십시요.  돈이 없어서 차를 못사는거지,  차가 없어서 못사는게 아니까요....

그리고 한국에  계신 분들은  폭스바겐 코리아에서는 아직 그런 언질을 본사에서  받지 못했다!!  라고 발뺌을  할지 모르니  위의 

내용을 복사를 해 보여주시고  거기서 부터  협상을 하십시요.   이야기 한거처럼  그곳에서도 딜러가  장난을 친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나오십시요.

Posted by Pathfinder Live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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