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폭스바겐!! 미국선 현금 보상을, 그럼 한국은??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5. 11. 8. 21:46

본문

반응형
<

지난 9월 독일 자동차의 대표 회사중의 하나인 폭스바겐은 창사이래 최대의 위기를 맞았습니다.
그 이유는 디젤 자동차 배기가스 조작 사건으로 회사의 명성이 일대 곤두박질을 쳐졌는가 하면, 민사상으로 해결이 날줄 알았던 사안이 미국 법무성이 판단컨데 조작 사건이 형사상 사기죄로 해당이 된다는 판단하에 조사에 들어갂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가 반면, 우리 한인 아니 전세계인들이 선호하는 벤츠, BMW, 그리고 아우디와 같은 고급차들도 의신의 눈길을 피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폭스바겐 자동차를 소유한 미국인들의 원성이 높아지면서 미국내 폭스바겐 판매가 급감을 하자 미국 폭스바겐 지사는 사장이 직접 의회 청문회에 출두를 해 머리를 조아리면서 어떤 조치도 마다하지 않을 것이며 신속하게 해당 내용을 철저하게 조사를 하고, 처리를 하겠다고 약속을 했었지만 코리아 폭스바겐 지사 사장은 구캐(?) 청문회에 출두를 해 구캐의원들(?) 앞에서 사죄함을 표시를 하면서도 사후 조치에 대해서는 본사의 움직임에 따르겠다고 원론적인 이야기만 펼치고 있는 바, 그에 대해 아무 반론도 제기치 못하는 구케의원들(?) 행태를 볼때 미국 의회 의원들과 한국 구케의원들(?)과의 자질을 비교를 해볼수가 있습니다. 허긴 과거 길거리에서 데모나 하고 방화나 하며 목소리만 높혔던 그들이 공부는 안했으니 머리에 든게 뭐가 있어 오목조목 따졌겠습니까? 허긴 테러범도 구케의원(?)이 되는 나라니...( 미 문화원 방화범을 지칭을 함) 각설하고...

그런 폭스바겐이 지난 9월 이후 급감하는 자사의 자동차 판매 실적에 우려와 원성이 점점 높아가는 폭스바겐 자동차 미국 소유주들에게 이번 주부터 현금 보상을 실시를 한다고 합니다. 과연 코리아 폭스바겐 지사도 미국 폭스바겐 지사의 이런 조치에 부응을 해 폭스바겐 한국 소유주들에게도 같은 보상 내용을 실시를 할까요??  과연 한국내 폭스바겐 소유주들은 이런 소식을 알까요? 더나아가 한국네 주류 언론들은 이런 내용을 알고 신속하게 알리는 민첩함을 보이고 있을까요??

그래서 본 블로그는 지난 금용일 미국 폭스바겐 지사가 미국내 폭스바겐 소유주들에게 사과를 하는 차원에서 일부나마 현금 보상을 이번 주부터 실시를 하겠다는 내용의 성명을 입수를 해 알리고자 합니다.  그러니 가능한한  이런 내용을 많이 sns를 통해 주윗분들에게 많이 알려 우리의 권익을 찿아야 할겁니다.

언제까지 수입 제품 회사의 봉이 되실 겁니까??





지난 9월에 발생한 폭스바겐 디젤 자동차 배기가스 조작 사건으로 급감을 한 폭스바겐 자동차 판매량은  회사의 존폐마저 흔들 지경에 있자 미국 폭스바겐 자동차는 이러한 소비자의 불신을 불식을 시키고자 이번 주부터 해당 차량을 소유한 소유주들에게 현금 보상을 실시를 할거라 이야기를 했습니다.

폭스바겐 회사의 고위 관계장의 이야기에 따르면 이번 월요일, 해당 차량을 소유를 한 소유주들에게 일인당 1250불을 보상을 할 예정인데, 이러한 내용을 심층 보도를 한 자동차 전문 잡지는 이야기를 하기를 1250불에서 500불을 현금 카드로 지급, 본인이 사용을 하고 싶은 곳에서 마음대로 사용을 할수가 있고 500-750불은 해당 폭스바겐 매장에서 사용을 하루가 있게 조치를 할것이라는 예상을 내놓고 있습니다.

현재 폭스바겐은 민사 고발이 되어있는 상태이며 50먼대의 폭스바겐 그리고 아우디 소유주들이 주축이 된 소송에서 대부분의 해당 자동차 소유주들이 전액 현금 보상을 요구를 하고 있는바,  이번 주부터 실시가 되는 부분적이나마 1250불 보상이 실시가 된다고 해서 해당 소유주들이 그들이 주장을 하는 전액 현금 보상 권리를 포기하는 것에 대해서는 의구감을 표시를 하고 있는 겁니다.

현재 폭스바겐이 생산을 한 2015년 2016년 식 디젤 차량은 미국과 유럽에서 판매가 금지가 되고 있으며, 디젤 조작 사건의 전모가 밝혀지고 해결이 될때까지 해당 차량의 판매는 요원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이런한 내용에 연관이 된 차량은 2009년 이후에 생산을 한 디젤 차량으로 폭스바겐의 Golf, Jetta, Passat, Bettle그리고 아우디 차량인 A3가 여기에 해당이 됩니다. 또한 미국의 환경국 부처중 하나인 EPA는 동종의 회사에서 생산을 한 폭스바겐 대형 차랴과 포쉐가 생산을 한 디젤 엔진 차량도 현재 판매를 금지를 시키고 있는바,  폭스바겐은 극구 부인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내 폭스바겐 자동차는 지난 9월 사건이 발생한 이후 급감을 하는 폭스바겐 자동차 판매를 타개하고자 리스나 구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현금 보상을 실시를 하고는 있지만 아직도 폭스바겐 자동차의 신뢰성에 의심을 가지고 있는 미국인들은 움직이지를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폭스바겐의 부분적이나마 실시가 되는 현금 보상에 대한 규정은 월요일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발표가 될것이며 해당 자동차 소유주들에게 메일로 발생이 될겁니다.  과연 이런 조치가 한국내 폭스바겐 해당 자동차 소유주들에게도 적용이 될것인가가 제가 보는 주요 관심사이고 이 내용을 포스팅을 하는 목적입니다.  지난 구케(?) 청문회에서 코리아 폭스바겐 사장이 언급을 한 내용중" 본사의 방침이 서질 않아 이 자리에서 무어라 이야기 하기는 그렇다!!" 라고 이야기를 했던 바, 이번에 이런 부분적인 현금 보상 규정이 본사 차원에서 결정이  되었는바, 한국내 폭스바겐 자동차 소유주들에게도 같은 잦대가 들이되어져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폭스바겐 자동차 회사는 한국내 해당 차량 소유주들을 X로 보는 겁니다.

 

"생생 미국이야기"를 찿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많은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2015/09/27 - [생생 미국이야기!!] - 전기 자동차 구입?? 우리가 모르는 숨겨져 있는 내용!!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만듭니다!! 아래의 공감 한번 꾸~우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