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코 후드 코트 음식! 알고나 드십니까??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5. 11. 7. 22:21

본문

반응형
<

코스코 멤버를 중심으로 설문 조사를 한 내용이 있는데 그 내용을 보면 흥미롭습니다. 내용을 보면 쇼핑을 하고 후드 코트에 들리는 일이 있는가? 하고 물으면 열이면 아홉 정도는 그렇다! 라고 대답을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코스코 멤버들에겐 후드 코트가 필수로 아니 자연스럽게 들리는 곳으로 인식이 되고 있는데요, 하나 주목해야 할 내용중의 하나는 바로 세월이 흘러도, 아니 다른 물건값은 이상이 되어도 후드 코트에서 판매를 하는 음식의 값은 전혀 인상이 되질 않았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코스코 후드 코트에서 판매를 하는 음식에 대해 얼마나 알고 드시는지요?





1. 코스코 피자는 미국 피자 체인중 제일 성업을 하는곳 중의 하나다!

미국엔 약 400개의 코스코 매장이 있는데 아시다시피 매장이 있는 곳마다 후드 코트가 있습니다. 그런데 판매를 하는 피자를 보면 미국에서 운영을 하는 피자집 체인중 15번째로 버금가는 체인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2. 코스코 후드 코트 음식은 지구가 쪼개져도 인상되지 않는다?
결코 인상이 되는 경우를 보질 못합니다. 피자 슬라이스 하나에 1.99,  큰 피자 하나는 9.99, 핫도그 1.50 그리고 치킨 베이크는 2.99 이러한 값은 코스코 멤버로 있는한 변하는 것을 볼수가 없습니다.

3. 코스코 멤버만 후드 코트를 사용할수 있다?
코스코 출입시 매번 카드를 보여주어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
니다. 물론 후드 코트로 가려면  카드도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후드 코트가 밖에 있으면 멤버가 아니더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근 직장에서 일을 하는 직원들이 싼맛에 들리는 곳이라 점심 시간만 되면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4. 코스코 피자와 치킨 베이크는 건강치 못한 음식입니다!!
코스코 치즈 피자 슬라이스 하나에 약 700 칼로리, 28 그램의 지방, 치킨 베이크의 칼로리는 약 770 그리고 25 그램의 지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5. 높은 벽에 걸리는 메뉴의 순서와 화보는 매번 바뀝니다!
같은 메뉴 그리고 같은 가격으로 계속 가다보면 고객의 싫증을 우려를 해 노출하는 광고의 순서를 매번 바꾸고 그리고 이미지도 다른 각도에서 찍은 화보로 매번 내겁니다.

6. 후드 코트에서 파는 음식의 영양 상태를 조사하고 싶다면?
코스코 직원에게 코스코 후드 코트에서 판매를 하는 음식에 대한 영양 상태를 점검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면 판매를 하는 음식의 영양 상태가 담긴 내용의 정보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7. 피자를 반죽을 해서 오븐에 가기까지 1분도 채 안걸립니다!
이미 반죽이 되어진 피자를 펴서 소스를 뿌리고 토핑을 얹어서 오븐에 넣기 까지는 1분도 채 안걸립니다.

8. 캐나다에 있는 코스코는 푸틴 이라는 음식도 판매를 합니다.
외국에 있는 코스코는 그 나라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 제공을 합니다. 일본은 불고기 베이크(어제부터 불고기가 일본의 대표 음식이 되었나?) 캐나다의 훈제 고기와 poutine, 호주의 고기 파이, 영국의 감자 요리와 파이, 하와이는 잔치 국수 종류, 그럼 한국은?

9. 치킨 베이크에 들어간 소스는 시저 샐러드에 넣는 소스로 사용.
아기 팔뚝만한 치킨 베이크는 피자를 만드는 dough를 쭉 펴서 그 위에 시저 샐러드 드레싱을 바르고 각종 topping을 얹고 둘둘 말아서 구어낸 음식입니다.

10. 핫도그 판매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코스코는 자사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한다?
핫도그에 사용이 되는 쏘세지는 타 회사의 브랜드가 들어간 제품이 아니고 자사가 생산을 하는 Kirkland 제품을 사용을 해 가격 인상 요인을 최소화 시킨 제품입니다.



"생생 미국이야기"를 찿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많은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2015/06/27 - [생생 미국이야기!!] - Whole Food는 다른 업소보다 비싸게 받는다??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만듭니다!! 아래의 공감 한번 꾸~우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