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탄저균으로 부터 우리 아이를 보호하고 싶어요!!

부업! 그리고 부수입!!

by Wemmerce 2017. 12. 27. 10:46

본문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미국과 일본 언론에서 북한이 미사일에  Antrax 즉 소위 말하는 백색 가루인 탄저균을 미사일에 탑재하기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오기 시작을 하면서 문죄인이 세들어 살고있는 홍와대와 그 수하들이 갑자기 좌불안석하는 모습이 감지가 되고 급기야는 홍와대 대변인이라는 작자가 나와 거짓말을 시작하면서 그 후폭풍이 일만만파 되기 시작을 한겁니다.

그런데 이 내용은 지난 6월 이미 야당 의원이 문제 제기를 했었으나 사회적인 분위기를 적폐 청산으로 분위기로 몰고 가면서 박근혜 대통령 정권하에 있었던 공직자들을 포승줄에 달고 가면서 많은 국민들의 시선이 그곳으로 향해 이 탄저균 진실이 묻혀 있었던 겁니다. 그런차에 미국과  일본 언론이 이런 내용을 밝히면서 진실을 감추고 선동성 한국 언론에 의해 철저하게 눈과 귀가 가려진 대한민국의 민초들이 그런 쓰레기 언론에 길들여져 있다가  이런 사실을 알게된 국민들이 분노하기 시작을 했었던 겁니다.

그러자 당황을 한 홍와대 대변인이 문죄인이 시키는대로 거짓말을 하다가 자기가 한 거짓말이 어떤 거짓말인지도 모르고 다른 거짓말을 하다가 집요하게 추궁을 하는 야당 의원과 국민들의 추궁에 우왕좌왕 하다가 급기야는 탄저균 백신을 주문만 했지 접종은 하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하다가 그럼 접종을 했는지 하지 않았는지는 청와대 경내에 탄저균을 살포해서 죽는 놈은 진실한거고 살아난 놈들은 접종을 한것이니까 그렇게 진실을 밝히면 되겠네? 라고 질문을 하니까 급기야는 국민용으로 1000명분을 같이 주문을 했다는 이야기를 한겁니다.

저는 청와대 대변인이라는 작자가 국민용 1000명분 이라고 해서 전 이제까지 대한민국 인구가 5000만명이라는 것을 알았는데,  실제 대한민국 총인구는 1000명으로 이었던 겁니다.  이런 사실이 진실만을 밝히는 대한민국 언론이 아니라 미국과 일본과 같은 해외 언론을 통해서  알게된 국민들은  분노하기 시작을 하면서 특히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의 분노가 청와대가 추스리기가 어려울 정도로 파급되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기술하고자 하는 내용은 청와대의 문재인과 그 수하들만 접종을 했던 탄저균에 대한 숨겨진 내용과 들끓는 아이 엄마들의 모습들을 묘사할까 합니다.







탄저균에 노출이 되면 저렇게 되다가 고통에 시달리면서 죽어가는 아주 무서운 병입니다!!




350명에 해당하는 탄저균 백신을 주문을 해 문재인과 그 수하들만 몰래 접종을 했다가 국내 언론이 아닌 일본과 미국 언론에 의해 북한이 탄저균을 미사일에 탑재하기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가면서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청와대 대변인이라는 작자가 나와서는 접종을 하지 않았다고 강변을 하다가 급기야는 접종을 했지만 국민용으로 1000명분을 더 주문을 했다고 변명을 한겁니다. 그러자 대한민국의 인구가 1000명 밖에 되지 않느냐? 라고 하면서 누구는 접종하고 누구는 접종하지 말라는 말이냐? 하는 힐난조의 기자 질문에 이제는 지들이 하면 로맨스요, 남이 하면 불균의 전형적인 문죄인과 그 수하들의 천편일률적인 답변인 과거 박근혜 대통령 정부가 초안을 잡은 일이고 자기들은 구이만 했을 뿐인데 비난을 하려면 박근혜 정부를 비난해야 하지 않느냐?  라고 했다가 기자가 아니 박근혜 대통령 정부가 한 일은 다 적폐라 규정을 해놓고 아니 왜? 적폐 정부가 한 일을 왜 하느냐? 라고 질문을 하니까, 꿀 처먹은 벙어리 모습을 보였다 합니다.

이런 일련의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문죄인 정부는 수습하려 했다가 사안의 심각성을 감지를 하고 국내 언론의 입막음을 시도하고 청와대의 충견인 검찰과 경찰청은 탄저균 청와대 접종의 허위성 보도를 하는 사람은 법적으로 제재를 가하겠다는 물리적인 방법을 시도하겠다고 공포를 한겁니다.
그러면서 어느 순간에 탄저균, 탄저균 청와대 접종과 같은 기사  내용은 이미 신문지상과 인터넷에서 사라지기 시작을 한겁니다.

사태의 심가성을 간파한 국민들이 어디서 어떻게 탄저균 백신을 구입할수가 있느냐? 하는 문의가 폭증을 하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은 아이들을 외국으로 조기 유학을 보내야 하느냐? 아이들을 위해서 이민을 가야 하는거 아니냐? 하면서 좌불안석하기 시작했고 이민 업무를 총괄하는 해당 사무실의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한국의 민심은 폭풍속의 고요함처럼 어떤 상황이 전개될런지 그 아무도 장담치 못하는 형극입니다.

국내 언론이 아닌 미국 혹은 일본과 같은 해외 언론을 통해서 진실 보도 내용을 아는 형편이니 국민을 위한 정부라 설레발을 치고 권력을 찬탈했던 문조인 정부는 이제 그 믿음성이 따에 떨어져 그 어느 누구도 청와대에서 콩으로 메주를 만듭니다~~~~~ 라고 이야기를 해도 믿을 사람은 그 어느 누구도 없게 된겁니다.  이제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각자도생의 길을 걸어가야 합니다. 국내 언론보다는 해외 언론을 통해서 진실만을 등게 된 이 상황에서는 앞으로 전개될 상황에서는 문재인의 말보다는 스스로 나, 아니 나의 가족의 생존을 스스로 책임을 져야하는 무정부 상태를 직면하게 될겁니다.

과거 문재인과 그 수하들은 6. 25 사변시 한강 철교를 끊고 남으로 도망을 간 이승만 정권을 비난하기 바빴습니다. 그런 문재인이 지들만 살겠다고 탄저균 백신을 몰래 들여와 몰래 접종을 해놓고선 맞지 않았다고 하다가 이제는 맞았다고 실토를 하면서 5000만 국민을 1000명을 축소시켜 물고 들어가더니 이젠 박근혜 대통령까지 물고 들어가는 작태를 보인 겁니다. 이승만 정권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은 정권이 바로 여러분의 손으로 뽑은 문재인 입니다.

자!! 다음에 기고될 내용은 탄저균 백신 수입과 그에 연관된 자세한 내용을  각자도생을 꾀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기술할까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