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mmerce.com 이야기!!

고정 헤더 영역

글 제목

메뉴 레이어

wemmerce.com 이야기!!

메뉴 리스트

  • Home
  • Location
  • Tags
  • Media
  • Guestbook
  • Admin
  • New Post
  • 분류 전체보기 (1080)
    • 부업! 그리고 부수입!! (1060)
    • WEmmerce 이야기!! (2)

검색 레이어

wemmerce.com 이야기!!

검색 영역

컨텐츠 검색

메디케이드

  • 눈 가리고 아웅!! 하는 한국 식제품!!

    2013.07.03 by wemmerce

  • 만약 50세가 넘어 직업을 찿아야 한다면???

    2013.07.02 by wemmerce

  • 23000불 반지와 얽힌 이야기!!!

    2013.06.29 by wemmerce

  • 저는 해고 당할 이유가 없다고요!!

    2013.06.28 by wemmerce

  • 누가 그돈 받는다고 했어요????

    2013.06.27 by wemmerce

  • 삼전도의 비애를 다시 밟으려는가???

    2013.06.26 by wemmerce

  • 샌프란시스코의 야경!!

    2013.06.25 by wemmerce

  • 돈에 눈이 멀어 Ex-wife를 바닷속으로 밀어 넣은 남자 이야기!!

    2013.06.25 by wemmerce

눈 가리고 아웅!! 하는 한국 식제품!!

저번 주는 Southern California가 100도가 넘는 불볕 더위라 하더니 지난 금요일 부터는 Northern California가 100도가 넘는 용광로와 같은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요리를 하려고 스토브를 키면 땀이 줄줄......... 그렇다고 나가서 시원한 냄면을 사먹자니 필자가 사는 새크라멘토에 있는 한국 식당에 가서 비싼 돈 주고 냉면을 사먹느니 차라리 내가 마켓에서 사다 요리하는 것이 차라리 나을것 같아.... ( 갈만한 한국 식당이 없음... 같은 재료 가지고 하는데 왜? 엘에이와는 다를까? ) 여기서 가장 크다는 코리아나 마켓을 갔는데 역시 날이 더워 그런지 냉면을 많이 진열을 했길래 몇개 사와 요리를 하다 무심코 들여다 보았더니 여러가지 의문점이 머리를 휘감..

부업! 그리고 부수입!! 2013. 7. 3. 03:38

만약 50세가 넘어 직업을 찿아야 한다면???

업계나 학계에서 숫자를 가지고 놀음을 하는 전문인들은 미국 경기 지표가 점점 좋아지고 있으며, 미국 경기는 곧 안정 지표로 들어설 것이라 이야기를 합니다. 무척 고무되는 일이긴 합니다만 실제 페이책을 받아들고 매달 살아가는 일반인에게는 피부에 와닿지가 않습니다. 특히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더욱 더 체감을 할거라 생각을 합니다.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하루하루 느끼는 체감 경기를 다른 봉급 생활자보다 더 절실하게 느끼리라 생각을 합니다. 오늘 서두에 미국 경기와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촛점을 맞추는 것은 근래 미국에 와서 고생을 하시다 조금 살만하다 싶었는데 헤어날줄 모르는 미국 경기 한파로 알토란 같은 비지니스를 접으신 분들이 제 주변에 많고 더우기 인터넷 상에 올라온 넋두리를 보면 그런 지경에 빠지..

부업! 그리고 부수입!! 2013. 7. 2. 04:17

23000불 반지와 얽힌 이야기!!!

필자는 일주일에 서너번씩 동네 어귀를 산책을 합니다!! 마땅히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할 시간이 있는 것도 아니고 해서 기르는 애완견을 데리고 약 3마일을 걷는 것으로 운동을 대신합니다. 그런데 근래 동네 어귀마다 붙어 있는 그라지 세일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다음주가 미국 최대의 공휴일인 독립 기념일이라 Block Sale을 한다는 선전 문구가 여기저기에 달려 잇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때는 각 가정에서 이것은 정리를 해야 하겠다 하는 물건이 대거 쏟아져 나오는 때라 잘만하면 좋은 물건을 싼값으로 구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필자도 그라지 세일은 잘 가지는 않지만 이번엔 그 Block Sale을 한번 가볼 예정입니다. 그런데 가끔 이런 그라지 세일에 웃지 못할, 아니 애간장을 때우는 사..

부업! 그리고 부수입!! 2013. 6. 29. 07:42

저는 해고 당할 이유가 없다고요!!

공중파가 득세를 하던 시절 방송국사의 갯수는 그리 많지가 않았습니다..... 그러다 시청자에게 볼거리를 만든다면서 하나 둘씩 생겨난 것이 소위 말하는 케이블 채널입니다. 케이블 채널이 생기면서 옥외 안테나는 자취를 감추었고 이제는 웬만하면 새로운 주택 단지가 생기면서 소위 말하는 HOA ( Home Owner Asso. )가 생기면서 외관상 보기 않좋아 집값이 떨어진다며 옥외 안테나를 금지를 시켰습니다. 외적으론 그랬지만 그 깊은 속에는 케이블 업계와의 검은 내막입니다..... 그러다보니 시청자들은 원하던 원치 않던 케이블 신청을 해야만 했습니다.... 요새 케이블 시청료로 나가는 돈도 만만치 않습니다.....중략 케이블 채널수가 많다보니 다보지를 못합니다..... 그러다보니 본인이 선호하는 채널만 보게..

부업! 그리고 부수입!! 2013. 6. 28. 06:38

누가 그돈 받는다고 했어요????

누가 그돈 받는다고 했어요?? 안받아요!! 안받아도 되요!! 누가 달라고 했어요????? 왜? 가만있는 미주 한인을 흔들고 그래요??? 언론도 그렇지!!! 아직 결정도 되지 않은 일 가지고 마치 된것처럼 방송에 내보내서 미주 한인이 깡통 들고 한국 국민에게 구걸하는 것처럼 표현을 하느냐구요?? 미주에 사시는 한인의 입장으론 무척 심사가 편치 않은 이야기 입니다!! 무슨 이야기냐구요??? 아래에 소개 됩니다. 이 친구가 SBS 8시 뉴스를 진행하는 김성준 그 장본인 입니다!! 글쎄 이 친구가 본인 twitter에 결정이 되지 않은 사안, 아니 미주에 거주하는 한인들은 생각치도 않는데 마치 그런 모양으로 방송 멘트를 내보낸것을 트읫을 해서 한국에 계신 분들에게 미주 한인은 깡통 들고 한국에 구걸을 하는 모양..

부업! 그리고 부수입!! 2013. 6. 27. 10:55

삼전도의 비애를 다시 밟으려는가???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 필자가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다닐땐 국사가 필수 과목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국영수 만큼이나 국사에 대한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강조가 되었던 시절입니다. 당시 국사는 점수를 따기 좋은 과목이다 하여 달달 외웠던 기억이 있었지만 그것이 세월이 지나 나이를 먹어도 산지식이 될줄은 몰랐습니다 오늘은 필자가 학식과 경륜이 높은신 우리 블로거분들 앞에서 근간 우리 지체 높은신 구케 의원 아새끼들과 소위 과거 국군 통수권자라 칭하고 세상이 살기 싫은건지, 아니면 대한민국 국민이 알아서는 안될 내용이 있어 자진을 한 어느 분이 연류된 대한민국의 안보와 깊이 연관된 내용과 함께 잠시 구캐 의원 아새끼들의 중구난방을 하는 행동을 과거 우리의 치욕 역사인 삼전도와 비교를 해서 역사 이야기..

부업! 그리고 부수입!! 2013. 6. 26. 07:27

샌프란시스코의 야경!!

샌프란시스코에 사시는 어느 사진 작가 분이 슈퍼문을 찍으러 나갔다 대신 샌프란시스코 야경을 찍어 올려서 너무 장관이라 우리 블로그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어 올렸습니다. Fort Baker에서 보이는 샌프란시스코 시내 전경. Fort Baker에서. "생생 미국이야기"를 찿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많은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2014/09/09 - [생생 미국이야기!!] - 성( castle)과 같은 Halfmoon bay의 리츠 칼튼 호텔!!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만듭니다!! 아래의 공감 한번 꾸~우욱~ 부탁드립니다!!

부업! 그리고 부수입!! 2013. 6. 25. 13:05

돈에 눈이 멀어 Ex-wife를 바닷속으로 밀어 넣은 남자 이야기!!

가끔 신문을 보면 미국은 우리가 이해를 못할 새로운 트랜드를 만드는가 하면, 와! 과연 저렇게 해도 될까? 그럼 현재의 부인과 현재의 남편은 어떻게 생각을 할까? 혹은 그들의 허락을 받고 여행을 할까? 하는 생각에 빠져 봅니다. 그것은 다름이 아닌 전부인 혹은 전남편과 같이 아이들과 휴가 여행을 떠나는 겁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미국의 경우, 결혼한 세쌍중에 한쌍은 이혼을 한다 합니다..... 결혼을 하고 신혼때 이혼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아이를 낳고 살다 하는 이혼이 더 많은 경우입니다. 당사자들과의 삶이 맞지 않아 이혼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결국 아이들을 놓고서는 그들도 인간인지라 항상 죄책감을 갖는다 합니다. 근래 필자는 Msn,com에 올라온 기사를 보았는데 그 내용은 필자가 위..

부업! 그리고 부수입!! 2013. 6. 25. 06:48

추가 정보

인기글

최신글

페이징

이전
1 ··· 11 12 13 14 15 16 17 ··· 21
다음
TISTORY
wemmerce.com 이야기!! © Magazine Lab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메일

티스토리툴바